선배님들 누수없는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선배님들 누수없는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오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42.107)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09일 21시 0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67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10년째 전담하고 있는 입호흡 유저입니다.

이것저것 기기도 많이 사용해보기도했고 결국엔 아스파이어사의 페보를

거의 3년째 사용하고있는데 오래사용해서 그런지 요즘들어 부쩍 누수가 폭발하고있습니다.(기기가 제발 놔달라고 하는것같아요)

 

오랜만에 기기구입을 하려고 하니 전담사이트 활동을 안하다가 검색하려니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AI도움을 받아 긱베이프 이지스 부스트3 제품을 구입했는데

폐호흡, 입호흡 둘다 가능해서 그런지 흡압이 기존 제가 사용하던 제품과 많은 차이가 있어서 1시간만에 서랍행했습니다.

상부에어홀이라 누수는 없어보여서 만족했는데 흡압이 아쉬워서 못쓰겠더라구요.

 

선배님들께 정중히 부탁드리며,

 

입호흡용 누수없는 상부에어홀 제품 추천좀 부탁드려봅니다.ㅜㅜ

(꼭 상부에어홀 아니더라도 누수가 최대한 없는 제품)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3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1  311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새글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0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53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3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3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67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3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01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4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82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0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6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1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5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4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40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37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3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45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