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본문
14년도 군생활하면서 2014~2015년쯤 리빌드 기기로 전담 입문했습니다.
액상도 직접 만들어 먹고 폐호흡도 해봤다가, 중간에 연초로 넘어갔다가 다시 전담으로 돌아왔네요. 지금은 아스파이어 제품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팟 교체형이 대세인 것 같아서요. 예전처럼 직접 코일 감고 리빌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기들은 어떤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도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입문하기 괜찮은 리빌드 기기나 탱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 1건
빌리해링톤님의 댓글
|
|
예나 지금이나 드바루 클론이 가성비 최강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