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46.118)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24일 16시 5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2 읽음

본문

제가 처음에 젤로 기기랑 메가엣지 레몬 민트 액상을 샀다가

모르고 비행기에 액상을 넣고 타버려서 액상이 다 누수돼서

오토베이핑이 망가져서 처분하고

 

두번째로 아스파이어 베놈 에어를 샀습니다.

(코일은 0.6옴에 25W로 사용중입니다.)

 

액상은 친구 추천으로 더 베이퍼에서

입호흡/1453용 PG/VG 5:5 니코틴 6mg 총액상량 80ml

이걸 구매했는데 이상하게 젤로 처음 샀을 때 그 타격감과 달달함이 안오는거 같아서요.

이게 기기 문제인지 액상문제인지 궁금해서 질문남깁니다!

 

혹시 기기 문제라면 추천 기기나

액상 문제라면 타격감 좋고 달달하고 시원한 액상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이상한행복님의 댓글

이상한행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6.224)
회원아이콘 액상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기성품 액상이 워낙 달달하게끔 제작됩니다. 김장액상이 기성품액상보다 더 달거나 타격감이 세게끔 제작하기는 일반인이 하기엔 힘듭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5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7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0  311
열람중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8 63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104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4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51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48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95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5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23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71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6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4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7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9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0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8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26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2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2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