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에이전트 섞으면 맛이 변하기도 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쿨링에이전트 섞으면 맛이 변하기도 하나요...?

페이지 정보

개바디워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9.83) 작성일 님이 2019년 11월 09일 02시 0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99 읽음

본문

아이스드 핑크펀치 클론 액상에 받자마자 쿨링에이전트 때려부었는데 너무 맛없어요... 숙성되기 전에 넣거나 쿨링에이전트 너무 많이 넣으면 맛이 변하기도 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Korn님의 댓글

Kor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223.104)
회원아이콘 잘흔드시고 시간지나면 괜찮아지는거같아요 쿨링때문에 향이 약간 죽을 수도 있다고 들은거같아요
저도 처음 많이넣고 베이핑했더니 쓴맛이났엇는데 흔들거 시간지나니 괜찮았엇어요

항숙이님의 댓글

항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8.211)
회원아이콘 숙성이 되어도 똑같이 맛이 이상해지는 경우가 아주아주 많습니다ㅠㅠ 저도 멋모르고 갖고있던 비멘솔액상에 쿨에 때려박았다가 전부 맛이 이상해졌다는ㅋㅋㅋㅋ슬픈...이야기가.......아 또 생각하니 눙물..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5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5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6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19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70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08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33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38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93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31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8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8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7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6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0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1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01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0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7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