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및 액상 관련 질문&추천 부탁드립니다!!
본문
저는 처음에 브이뭐시기던가 하는 팟코일 일체형 제품 추천받아 쓰다가 그 후 유웰만 사용해왔습니다.
고장나서 바꿀 때 되면 새제품 나와있어서 제 기억으론 하복->발라리안 초기모델 중 하나 -> 현재 발라리안맥스 고장으로 기기 하나 새로 사려합니다.
한 번 사면 그 기기만 쓰는편인데, 기기 종류가 많더라구요ㅠ
발라리안 맥스 프로 vs 말론 vs 베놈 아스트로(질문글에서 추천 봤네요) vs 다른 기기 아무거나
유웰제품 단맛부스팅이 좋아서 처음부터 지금까지 믿고 썼는데 솔직히 이젠 누수때문에 지칩니다.. 3~4개월 내엔 없다가 꼭 누수 조금씩 생기고 이후엔 엄청 심해지더라구요.
다른 기기는 안써봐서 원래 그런건지 잘 모르겠네요. 현재 기기들도 좋은 기기가 많이 나온 것 같아서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기기보시면 당연히 고수분들께서 잘 아시겠지만 저는 입호흡인데요. 그냥 대충 액상 사서 피다가 인터넷으로 좀 찾아보니 50mg, 9.9 이런 내용을 보니 뭔 말인지 이해가 하나도 안되네요ㅠ
게다가 옛날에는 액상 맛이 제 입에는 충분히 달지않고 향도 약하다고 생각됐어서 최근 3~4년간 필리핀에서 일회용이나 액상 사와서 사용해왔습니다.
적힌 내용은 30ml에 30MG 혹은 30ml, 3% 이렇게 적혀있네요. 최근에 갔다왔을 때 사용한건 Relx wecreate 라는 제품 1.8퍼짜리 썼습니다. 약해서 그런지 하루종일 물고있게 되더라구요.
좋아하는 맛은 콜라, 리치(라이치), 수박, 망고, 포도 등등 달거나 과일맛입니다.
다만 한국에서 구매한 액상 경험상 맛이 강하다 라고 하면서 진짜로 맛이나 향이 강한게 아니라 청량감만 지붕 뚫을 정도라 사용 후에 물도 못 마실 정도로 심한 제품이 엄청 많다고 느꼈습니다.
반대로 동남아에 유통되는 제품들은 아이스는 적당하고 맛이나 향이 강하고 달달해서 좋았었거든요..
네스티가 과일라인 괜찮다는 주변 지인의 추천을 받아 다시 한국 액상으로 돌아오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과일 및 달달한 액상류 맛이랑 향 강한걸로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네스티는 정말 맛이랑 향이 강한지 궁금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주시는 분들은 X2 감사드립니다!!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