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MODS RAZOR > 포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토
회원아이콘

기기 | BPMODS RAZOR

페이지 정보

라프로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4-21 14:56 1,213읽음

본문

3556131929_1776750913.3036.jpg3556131929_1776750917.9497.jpg3556131929_1776750918.5589.jpg

 

닷 산지 얼마나 됐다고

세컨보로기기 영입했습니다...

여러가지 조건 고려해서 레이저로 샀네요

한대로는 불편해서... 결국 한대를 또 사니...

보로지옥은 무섭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라프로익님의 댓글

라프로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혀깨문귀신누수 전혀 없고요, 맛표현은 0.3옴만 썼지만 괜찮습니다
단맛도 잘 나고요
근데 제가 과일계열은 안쓰고 디저트만 쓰는지라…

Retro76님의 댓글

Retro7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레이저 시용후기 어떠신가요?
액정이 좀 작아서 노안인 제가 쓰기에 괨찮을지 궁금해서^^
이쁜기기 많이 모으시길 바래요 ㅎㅎ
지옥에 풍~덩 ^^

포토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