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말고 무화기 결합해서 쓰는 기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말고 무화기 결합해서 쓰는 기기

페이지 정보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38.238) 작성일 님이 2026년 04월 24일 13시 3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30 읽음

본문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무화기 결합시켜서 사용하는 기기를 뭐라고 하나요?

보로기기 처럼 생겼는데 이런 걸 다 보로라고 하나요? 다른 명칭이 있을까요?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뭐라고 검색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히비키하모니님의 댓글

히비키하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57.121)
회원아이콘 보로 맞을거같은데요
가장 저렴한게 BM40 쓰는거고 그담 접근성이 높은게 레이저 정도려나요
비엔 네이버 스토어 가심 됩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8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7  123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 27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2 29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1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4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0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55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0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5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1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1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33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0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34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9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3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7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9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2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0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6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7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