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써보는데, 좋긴 좋네요. > 포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포토
회원아이콘

첨 써보는데, 좋긴 좋네요.

페이지 정보

MAS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96.254)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27일 18시 2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24 읽음

본문

보로만 주로 하다가 모드도 눈에 좀 들어와서

 

큰맘 먹고 하나 데려왔는데, 

다들 로팬 로팬 하는 이유가 있네요. 

 

그립감 좋고, 적당히 묵직하고,

무화기 장착 방식도 특이하고~ 

 

보로에 부틀, 모드에 로팬 쭉 소장각입니다. 

 

날씨 많이 덥네요, 더워 조심하시고 모두 즐베 하시길.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포토 목록

전체 80,432건 1 페이지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