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기기에 폐홉액상 쓰시는분 있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csv기기에 폐홉액상 쓰시는분 있나요??

페이지 정보

내가전담하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4.124) 작성일 님이 2020년 02월 18일 15시 3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57 읽음

본문

avp 프로 출력이 좋다고 해서 폐홉액상 넣어서 먹어볼까 하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25평연무생성기님의 댓글

25평연무생성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9.51)
회원아이콘 폐홉으로 베이핑 하기엔 무리이구요
폐홉액상으로 입홉은 가능합니다. 다만 맛이 많이 약합니다.

내장배터리를 쓰고싶으시면
Rpm40 Rpm0.4 코일 추천드립니다.

칼리번.트리오.팟클럽.코코.레노바제로.디그리.avp.avppro.팟스틱
사용해봤습니다. 타격감.니코뽕 안옵니다.

Firangi님의 댓글

Firang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15.38)
회원아이콘 크라운팟 0.6 1.0 다 넣고 입호흡해봤습니다
둘다 괜찮습니다. 0.6같은 경우 저는 진짜 만족스러웠고요.
맛과 향 모두 괜찮았어요
1.0은 0.6보다는 좀 연해서 아쉽긴하네요. 다만 타격감이 적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목아플때는 이게 오히려 좋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3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9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6  311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34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8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7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6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6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79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4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3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5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99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71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7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6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5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9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1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42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8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5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