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 오픈형 보로 기기 추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양면 오픈형 보로 기기 추천

페이지 정보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1.75)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11일 17시 4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99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오픈형 보로 기기가 너무 갖고 싶어 계속 머릿속에 아른거려 고통받고 있는 보린이입니다. 입문하자마자 물욕이 폭발합니다…

현재 제가 모은 오픈형 보로 기기(앞뒤로 탱크의 테두리가 보이는 걸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리스트를 만들어두려 합니다. 언제든 까먹지 않고 매물을 겟하기 위해 말이죠…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많은 지적과 보완, 그리고 떠오르는 기기가 있으시다면 말씀 주십쇼!! 많이 배우겠습니다!!

  1. GKI Ambislim, Ambidex

     

    2744648620_1778488109.8994.png2744648620_1778488305.5054.png

제가 오픈형 보로 기기를 탐하게 된 주 원인입니다.  

 

     2. Voodooll Saw, Nosferatu

 

2744648620_1778488454.8814.png2744648620_1778488403.835.png

최근에 고수분(포나루나님)이 알려주셔서 추가했습니다. 만듦새도 좋고 너무 탐납니다. 

 

     3. Voorhees custom Slimfet

 

2744648620_1778488555.0363.png

예쁘고 탐나지만 국내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ㅎㅎ….

 

     5. Cherrypine Sapling

 

2744648620_1778488704.2742.png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최고인 것 같은데 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구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6. Delro rezo D60 

 

2744648620_1778488872.6899.png

 

정말 아름다운 기기인 것 같습니다. 스크린 위치도 인상적이고요. 허나 가격이 아름답지 않습니다!

 

제가 조사한 바로는 요 정도인데 추가하고 싶은 기기가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추가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브미케님의 댓글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3.174)
회원아이콘 @MacMorning알루미드는 색상 상관 없이 다 예쁘더라구요!! 전 알루미드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디자인의 보급형 모드기기라도 국내에 출시되면 좋겠네요ㅎㅎ...

미나몽님의 댓글

미나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42.2)
회원아이콘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기기들...
양면 오픈형인데 부둘처럼 전체가 다보이는걸 선호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조금 짤리는 것도 생각하시는건가요? like 하피 슬림

브미케님의 댓글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3.161)
회원아이콘 @미나몽하피슬림도 생각은 해봤는데 클론은 구할 만하던데 구매해서 깔끔하게 잘라낼 방법이 있다면 하고만 싶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6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2  311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20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63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63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1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0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4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3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8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7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4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6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