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베이프 헬비스트 RDA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헬베이프 헬비스트 RDA 질문

페이지 정보

재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37.28)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07일 03시 1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406 읽음

본문

이지스 레전드 3 사용하고 있습니다 탱크는 플리 2 탱크 쓰고 있는데 맛표현이 너무 별로라
RDA 로 넘어가려고 헬비스트 RDA 건메탈 색상으로 시켰습니다 검정색은 재고가 없고 아에 안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헬비스트 RDA 맛표현이랑 디자인 괜찮나요?

이지스 레전드 3 검정색 색상인데 무화기랑 색깔이 달라서 좀 불편하긴 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PLU5님의 댓글

PLU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96.201)
회원아이콘 빌드는 사실 실력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이라 ..
그래도 평범하게했다 하는 기준에는 rda라 맛있습니다
데드레빗 비슷하다고 보심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0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29  311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1 새글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7 95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1 새글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4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새글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1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5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9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02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76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18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67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5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3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64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69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28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4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75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83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3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