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무닉 멘솔 액상 드셔보신분 계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혹시 무닉 멘솔 액상 드셔보신분 계세요?

페이지 정보

유웰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26.91) 작성일 님이 2026년 03월 26일 23시 0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25 읽음

본문

앞으로 이제 어쩌면 닉이 포함된 액상은 비싸서 못살 수도 있게 될 것 같아서요
사실 타격감을 굉장히 중시하기 떄문에 타격감 느낄려고 흡연이나 베이핑을 하는 것도 있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좀 강한 멘솔을 써서 목에 강한 타격감을 느낀다면 무닉도 적응할만 하지 않을까? 해서요

혹시 무닉 멘솔 강한 액상 드셔보신분 계실까요?
흡연 욕구가 좀 충족이 되는지 여쭤보고 싶어요
최애 멘솔 액상은 노보의 블랙멘솔, 타박멘솔, 과거 헤일로의 서브제로였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HKcompany님의 댓글

HKcompa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92.213)
회원아이콘 국내엔 진짜 무니코틴은 엔드퍼프밖에없더라구요
저도 꽤 알아봤었는데 대부분이 유사니코틴이나 니코틴 소량이라도 다 들어가있어요
4월 24일 이후로 무니코틴 이러던거 싹사라질겁니다....
24일 이전 재고들은 아마 바로 오르진 않을테니 주변 샵들 전화돌려보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5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2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35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186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98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9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5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7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3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5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5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1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3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2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