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정리 생각중인데 수요가 있을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제품을 정리 생각중인데 수요가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atax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9.*.8.228) 작성일 님이 2026년 03월 19일 06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60 읽음

본문

이베이프 정말 오랜만이네요. 한때 사고 싶은 물건 구하려고 정말 많이 들렀었는데 ㅎㅎ...

전담을 끊은지도 대충 4~5년은 된 것 같은데 앞으로도 영영 안 피게 될 것 같아서 아예 날을 잡고 제품들을 싹 정리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사실 가지고 있는 제품들 양이 꽤 되는지라 전부를 나열하긴 힘들고.. 어렴풋이 기억나는 몇몇 제품들이

닷스틱실버 한정판, 반디베이프v2펄스(공병 쭉쭉 누르는 거였던 것 같은데...), 반디베이프모드기(양 옆에 화려한 패널 있는건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아이스틱피코 실버, 아보카도베이비, 발라리안 맥스, 라쁘띠(손상된 가케 포함), 코튼솜, 비엔팁(검정,스뎅,황색깔...), 공구키트, 후싸?(드립팁만 깨진걸로 기억) 인데

정확한 이름이 맞는지도 사실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모드기도 수집욕이 꽤 있었어서 사놓고 사용은 안하고 보관만 했던 상태 훌륭한 제품들도 꽤 있는데

아직까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1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9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00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147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72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91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1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5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4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0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4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5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1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1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6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1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8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