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보로기기 추천 관련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문의] 보로기기 추천 관련

페이지 정보

overcla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85.247) 작성일 님이 2026년 03월 18일 11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86 읽음

본문

보로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배터리랩 및 각인 보로탱크 수집이 취미인지라, 보로기기는 아래 기준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새로운 보로기기 소식을 모르겠어서 제가 알고 있는 제품 외 조건에 부합하는 추천해주실만한 다른 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선정 기준]

* 배터리 오픈형일 것, 보로탱크 사이드로 체결되는 구조이며 앞뒤 모두 뚫려 있을 것

[위와 같은 유형 제품]

* 하트님 리즌, 부둘 노스페라두와 쏘우, 하피 슬림, 리자드, 듀얼리티 

  서컴Q60, SSS S1, 빌렛 알루 버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overclass님의 댓글

overcla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8.1)
회원아이콘 @PLU5부틀레거와 뮬은 아쉽게도 탱크가 사이드 체결이 아닌 정면 바라보는 형식 체결로 알고 있습니다.. ㅜ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7  311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1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7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11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20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69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72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4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5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9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2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10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5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1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0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8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