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전담 용량크고 누수없는 제품 추천좀 부탁드려요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전담 용량크고 누수없는 제품 추천좀 부탁드려요ㅠ

페이지 정보

ekc32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6.25) 작성일 님이 2025년 12월 13일 12시 3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370 읽음

본문

액상전담중에 용량크고 누수없는(누수란게 아예없을 순 없겠지만.. 그나마 좀 무시할만한ㅠ) 제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용량커보여서 발라xx류 종류별로 다 써봤지만

팟누수가...

그리고 아보xx쪽도 써봤지만 미니? 베이비?는 누수는 나름 괜찮았지만 용량이 너무 작고ㅠ

프로나 맥스는... 베이비엔 없던 구조적 누수가...ㅠㅠ

 

그래서 위 제품제외하고 용량크고 누수없는(적은)ㅠ 제품좀 추천부탁드려요

 

현재는 부푸쓰루 쓰는데 맛도 나쁘지않고 누수도 괜찮은데 용량이 흑흑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오굿님의 댓글

오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42.107)
회원아이콘 저와 비슷하시네요. 혹시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셨습니까? 찾으셨으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3년만에 기기변경하려니 요즘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3  311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6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93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09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5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65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5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1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8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2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09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49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17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9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8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3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