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님들 도와주십쇼 ㅠㅠ
본문
제가 해머오브갓을 9/10일쯤 구매를 했는데 9/27일쯤 기기고장인가 싶어서
업체에 연락을 해서 기기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저게 처음에는 배터리가 오래된거라 문제가 되었다고 하던데
나중에 보니까 액상누수로 인해 액상이 기기안에 스며들어서 기기회로가 문제가 되었다고 하내요.
참고로 탱크는 아로마이저 v2 플러스 rdta를 쓰고있었습니다.
이전 기기는 타이탄 크레이브였구요. 그런데 여태까지 그런문제 1도없었습니다.
이게 수리가 안되면 그이후는 고객과실에 의한거라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는데
그런데 제가 궁금한건 이런경우 기기에대한 책임이 저에게 있는건가요?
이런경우 그냥 저는 돈을 날리게 되는건가요? 경험있으신 형님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
어느정도 알아는 봤는데 확실치가 않아서요.
25만원짜리가.. 2주만에 작살이 나니 허탈하긴 정말 허탈합니다 하..
아시는형님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 0
댓글 1건
나여요님의 댓글

|
핸드폰 침수로 인한 고장 시 사용자 과실로 돌리는 것처럼
기기도 누수로 인한 기판 고장은 사용자 과실로 치는 게 일반적이기는 하지만 구매하신 지 얼마 안 된 건 판매처의 역량에 달려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