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멘 먹을때 저항이 너무 내려갑니다. 왜그럴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과멘 먹을때 저항이 너무 내려갑니다. 왜그럴까요?

페이지 정보

rara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1-28 22:23 769읽음

본문

과멘 먹을때 좀 진하고 달달한 액상을 먹을때면 한카토 먹고나면 옴수가 너무 널뛰기를 합니다.


평소에 니코rta에 입퓨클 5바퀴 0.6~옴대로 해서 먹는데요. 3.7v 고정입니다.


건달쥬스 그린애플펀치 한카토 먹으니까 0.68 이었던 옴수가 0.42까지 내려가네요.;;


세척하려고 까보면 솜이 새까맣게 타있습니다.


아데모나 타바코펀치 같은거 먹을때는 이런 일이 없었는데 좀 달달한 과멘 먹으려고 하면 이러네요...


베이핑 습관, 횟수에 큰 영향을 받는걸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덕린이님의 댓글

덕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퓨클이면 저항 저도 저렇습니다 칸탈이면 안내려가고
원래 그렇다고해야하나...니코rta만 그런게아니라 드바루도 동일했습니다

빠나나빵님의 댓글

빠나나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두예전에 그걸로 스트레스개받았는데요 어느순간 사라졌어요.
퓨클말때 텐션좀 빡세게 해서 해보세요 보통 옴수떨어지는거는 와이어가끊어졌거나 핫스팟이 생겨서 떨어지는게 보통이거든요 나사조일때도 좀세게 잠궈주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478 페이지
닷모드 팟 나노?

11-30 탤시

댓글2
인기글 amg pro 캠퍼 브이쓰루 아스몬 고민되네요

11-30 애플인

댓글7
인기글 쿨링 좀 약한 액상 추천부탁드립니다

11-30 종알피티

댓글3
어쩌다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좋은 CSV는 뭐가 있을까요?

11-30 보통이상

댓글6
인기글 타격감 강한 입호흡 액상 더 있을까요 ?

11-30 긔긔긔용이

댓글10
형님들 혹시 팟디바이스 or 궐련형 추천가능할까요..?

11-30 omoplata

혓바늘 아보칠이 답인가요

11-30 김씨가문

댓글1
액상값오른다고할때 접었다가 복귀하려는데

11-30 민트쿠키

댓글9
스택빌드가 정확히 뭔가요?

11-30 개미지옥피해자

댓글1
브이런스 질문드립니다.

11-30 주간지

댓글3
안녕하세요, 멕보로 입문 했는데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글 남깁니…

11-30 팔등로베이퍼

댓글2
안녕하세요. 코일 너무 빨리 교체하는 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

11-30 Aiden1234

댓글6
인기글 일본 오사카 여행가는데 일본 전자담배나 액상이나 들고갈수 없나요

11-29 초둥

댓글6
혹시 납땜자국 어떻게지워야할까요

11-29 콜네

댓글2
기기별 차이

11-29 야가다

댓글2
인기글 행님들 3만원 대 입호흡 기기 추천 좀 해주세요

11-29 이지호719

댓글6
형님들 액상 판매처 질문잇습니다

11-29 쪼유리

댓글9
An rda, 아스가르드미니

11-29 땡깡몬

댓글3
후싸 마이크로 탱크 드립팁 오링사이즈가 궁금합니다

11-29 왕초보입니다

버몬트 세븐업 맛

11-29 yakoojak

리빌드 코일 구매 질문입니다.

11-29 holyzombie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