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코일 수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2 21:34 178읽음본문
베놈 mk3 대략 몇퍼프 쓰시나요?
4300퍼프정도 쓰니깐 맛이 얀해쟛어여
추천 0
댓글 2건
Goliath님의 댓글
|
|
제가 예민해서 그런가 한 3카토 쓰면 맛이 연해지는것 같습니다 |
셀릭님의 댓글
|
|
저는 한 4,5일 쓰고 바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