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론 / 하복 비교 중입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본문
기존 입/폐호흡 겸용으로 클라우드 플라스크2, 피코플러스(월탱크2) 사용했었습니다. 지금은 플라스크2 사용 중이구요. 배터리, 팟 용량, 디자인 등등 말론 쪽으로 기울지만 코일 하나에 5천원이라 장기적으로 보니 조금 신경쓰여서요.. 입호흡만 돼도 상관 없습니다! 밑에 조건 보고 추천 부탁드립니다~
1. 연타 많이합니다. 장타는 거의 안 하구요.
2. 0.6옴 기준으로 어떤 게 더 오래 갈까요?
3. 말론 0.4옴을 쓴다면 0.6옴과의 내구도 차이가 심할까요?
4. 하복으로 입/폐호흡을 해도 플라스크2와 비슷한 맛표현을 내줄까요?
-델리 액상 단독 사용 중이고 쿨링은 뭉개져도 좋습니다 단맛,향 표현이 더 중요합니다. 30ml 액상 기준 10~15일 정도에 먹습니다!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