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5 17:53 29읽음본문
입호흡만 이용중인데 하도 광고해대서 궁금해서요
회사에 레딜 피우는분꺼 잠깐 피워볼랬더니 퇴사하셔서 기회를 놓쳤어요 ㅜㅜ
입호흡만큼 타격감이 있긴하나요? 타격감좋다고 광고하니 궁금한데…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