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 나는 연디류
페이지 정보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1 02:10 433읽음본문
꿀맛에 연초나 디저트맛 나면 맛있을거 같은데 그런 맛이 있을까요?
추천 0
댓글 4건
미나몽님의 댓글
|
|
쿤쿤리쿼드에 메가 토바코 버터 맛이 꿀맛 연디 느낌이여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
흐아아ㅏㅏ님의 댓글
|
|
@미나몽버터같은 느끼한건 싫어해서요 ㅠ
단지 시가나 연초 디저트맛에 꿀이 첨가되어 있는 맛이 있으면 좋겠어요 찾은게 허니타바코 디톡스꺼 찾았는데 호불호가 있다해서.. |
포나루나님의 댓글
|
|
스톰리퀴드 로얄오크 있습니다. |
asdf222님의 댓글
|
|
@포나루나??????사우나맛이던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