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18 22:27 364읽음본문
아스몬 하이 구매 예정이에요…
이전작 누수 이슈가 있기도 했고,
결로 많이 생기는지 궁금 합니다. 유지력은 뭐 다들 얘기 안해 주시는데,
과멘 몇통 먹는지도 궁금해요 ㅠㅠ
추천 0
댓글 6건
설진님의 댓글
|
|
저는 기기 여러개 돌려 써서 몇 통 먹었다 말씀드리긴 어려운데.. 근데 누수 저는 깔끔했던 거 같아요 대부분의 기기 누수없이 잘 쓰고 있는데 아스몬하이도 누수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드립팁이 반투명이라 결로가 바로 눈에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합니다! |
장탄님의 댓글
|
|
@설진오 감사합니다 !! 브이쓰루와 이별할수 있겠네요 ㅠㅠ |
설진님의 댓글
|
|
@장탄저 아는 분도 원래 브이쓰루 쓰셨는데 v4가 되어도 팟 누수가 너무 심하다고 스트레스 받으셔서 다른 기기로 갈아타셨더라그요!! 근데 그게 발맥프라 고놈도 누수가....ㅋㅋㅋㅋ |
장탄님의 댓글
|
|
@설진헐.. 아스몬하이 조만간 갈아타야겠네요 ㅋㅋ |
주영님의 댓글
|
|
전 시트러스(만다린+라임) 액상 주력에 연타 장타 다하는지라 어떤기기에도 액상 반통을 넘기지 못하고
조금이라도 맛이 변하면 팟을 교체하는 편입니다 아스몬하이는 출시후 몇일안지나 구매해서 주력으로 사용중입니다 흡입버릇과 액상에 따라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팟수명은 천차만별이라 참고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 기준 아스몬 하이 팟은 발라리안맥스프로와 비슷하게 1500p ~ 1800p정도 사용합니다 공기유입구 닫고 액상 주입후 드립팁에 휴지대고 털어주고 사용하는 편이라 결로도 누수도 겪은적 없습니다만 공팟에 액상을 공기방울 하나없이 가득 채우려고 억지로 넣다가는 내부압이 깨져 누수가 생길 수 있어 보입니다. |
장탄님의 댓글
|
|
@주영큰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갈아타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