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전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4-30 16:27 1,006읽음본문
추천 0
댓글 4건
메칸더뷔님의 댓글
|
|
사실상 분리 배출이 어려워서 폐건전지에 넣기도 애매하긴 해요... 전 일쓰로... |
베이프봇님의 댓글
|
|
@메칸더뷔구청에 전화해보니 폐가전에 넣으라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
통후추통님의 댓글
|
|
저는 온갖 걱정이 많은편이라 싹 해체해서 고무부분은 일쓰 플라스틱은 플라스틱 배터리는 절연테이프로 밀봉해서 폐배터리함에 버립니다 사시는 집이 아파트가 아니시라면 주민센터에 폐배터리 수거함 있으니 거기에 갖다 버리시면 되고요 저도 저 네x티 꽤 썼었는데 초기 입홉버전은 분리 쉬웠는데 사진에 폐홉이나 요즘껀 꽤 힘 좀 들여야 해서 해체하기 힘드시면 폐전지함에 통째로 버리시는걸 추천해요. |
베이프봇님의 댓글
|
|
@통후추통구청에 전화해보니 폐가전에 넣으라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