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메이트 팟 0.7쓰다 0.4 써보신분 어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브이메이트 팟 0.7쓰다 0.4 써보신분 어때요?

페이지 정보

회장님휠체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55.38) 작성일 님이 2026년 03월 31일 17시 2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06 읽음

본문

단맛 부스팅이나

코일 교체주기 이런것들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이상한행복님의 댓글

이상한행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6.224)
회원아이콘 v3 0.4 , v4 0.7 팟 쓰는데요
단맛 부스팅은 확실히 0.7팟보다 더 하고 무화량도 1.5배정도 더많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0.7팟이 향이나 부스팅이나 밸런스가 좋아서 굳이? 라고 생각 되어 추가구매할 생각은 없습니다.
수명은 액상에 따라 다르지만 과멘은 30미리 두병 정도 쓰면 향이 흐려져서 탄맛이 안나도 바꿨습니다. 0.7옴팟과 비슷하게느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2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60  123
224985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2 새글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4 146  0
224984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43  1
224983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08  0
224982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36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35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75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4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6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4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4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93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9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63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62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24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10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60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38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4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7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5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