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린이 입홉에서 폐홉으로 갈아타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전린이 입홉에서 폐홉으로 갈아타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페이지 정보

돈땃쥐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84.128) 작성일 님이 2026년 03월 20일 16시 0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77 읽음

본문

두발기기가 땡기긴 한데 슨배임들 말씀 들어보면 가을 겨울 빼고는 크기 무게 생각하면 들고 다니기가 힘들어서 걍 속편하게 젤로 울트라 같은 팟 계열로 가라는데 입맛이 까다로워서 말론 팟 품질에 크게 데인 상태라 고민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혹시 이지스 레전드 + 젤로 울트라 2개 다 써보신 분들이 있다면 맛 표현 차이가 크신가요들???

 

약간 구두쇠 기질이 있어서 가성비 좋은 걸 찾고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23.30)
회원아이콘 남자라면 두발은 한 번 써봐야 됩니다
계속 기억에 맴돌아요
두발 쓰다보면 쥐쥐칠 날이 옵니다 그때 한발로 가면 됩니다

돈땃쥐미님의 댓글

돈땃쥐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84.128)
회원아이콘 @태언이지스 레전드2 클래식? 한번 실물 보긴했는데 묵직하긴 묵직하더라구요 그래서 두발기는 홈 베이핑용으로 쓰고 한발기나 카트리지형 (젤로 울트라) 외출시 사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0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1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81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16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13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0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2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1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9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1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30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7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53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0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53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6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1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5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7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